편지의 마지막에 이름과 '올림'을 쓰는 데에서 착안한, '여수 바다가 보내온 편지'라는 콘셉트입니다.
고객들은 주로
택배를 통해 배송을 받지만 우리 브랜드와 상품에서 따뜻한 감성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또 다른 의미
로는 '여수 바다의 맛이 밥상 위에 오른다'라는 것입니다.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포장되어 전국 어디에서든 싱싱하고 깊은 풍미의 여수 해산물들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의 경쟁력을 비유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Brand Identity Symbol Mark
심볼마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조형으로 BI 디자인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핵심이 됩니다. 여수올림의 심볼마크는 갈매기가 실어나르는 자루 속에는 신선한 먹거리로 형상화 했습니다. 푸르름이 돋보이는 청색 그라디언트 컬러와 간결한상징들이 브랜드의 이미지를 선명하게 보여줍니다.
- 심볼 그리드시스템
- 최소사용규정
Brand Color System Main + Sub
- 메인 컬러
- 서브 컬러
Brand Identity 기본형
Brand Identity 단독형
Brand Identity 응용형